7cc50c9fff594e31f1e10541f05a4453

홍상수 감독, 김민희와 결별

홍상수 감독, 김민희와 결별

[스포츠월드=김재원 기자]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결국 이별했다.

홍 감독의 상황을 잘 안다는 한 영화계 관계자는 지난 8일 스포츠월드에 “두 사람이 한 달 전 헤어졌다”며 “홍 감독이 김민희의 미래를 무척 걱정했다”고 전했다.

홍 감독과 김민희의 결별 징후는 올해 베를린 영화제에서 감지됐다. 지난달 25일 폐막한 제 68회 독일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 홍 감독의 영화 ‘풀잎들’이 초청됐다. 이에 홍 감독이 김민희와 함께 참석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지만 실제 영화제에는 홍 감독만 단독으로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.

홍상수 감독, 김민희와 결별

김민희는 홍 감독의 뮤즈로 칸국제영화제 등에 동행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. 그런데 이번 베를린영화제에서 김민희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는 것은 두 사람이 이별했다는 증언에 설득력을 더해준다.

이와 관련해 영화 ‘풀잎들’ 관계자는 “홍 감독이 포럼 부분으로 출품한 것이기 때문에 현지 일정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다”라고 해명했다.

김민희와 홍 감독의 스캔들은 지난 2016년 6월 21일 처음 보도됐다. 홍 감독은 그해 11월 10일, 부인 A씨를 상대로 이혼을 신청했지만 A씨는 이혼에 응하지 않았다. 따라서 현재 이혼 재판이 진행 중이다.

홍상수 감독, 김민희와 결별

김민희는 ‘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’로 홍 감독의 영화에 첫 출연한 이후 ‘밤의 해변에서 혼자’ ‘그 후’ ‘풀잎들’ ‘클레어의 카메라’에 등장했다.

김민희와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증폭되자 홍 감독은 2017년 3월 13일 영화 ‘밤의 해변에서 혼자’ 기자간담회에서 연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. 당시 홍 감독은 “우리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다.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”고 했고 이어 김민희는 “진심을 다해서 만나고 사랑하고 있다. 저희에게 놓여진 다가올 상황에 대한 것들은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”고 말한 바 있다.

결별 사실 보도에 앞서 스포츠월드는 홍 감독 및 김민희 측과 연락을 시도했지만 “사생활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”는 답변만 돌아왔다. 특히 김민희의 한 측근은 “(김민희가) 지인들과도 연락을 끊고 혼자 지내고 있다. 잠시 일을 봐주던 매니저와도 연락하지 않는 등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할 생각이 현재로서는 없는 것 같다”고 근황을 전했다.

jkim@sportsworldi.com

공유하기:
0 답글

댓글을 남겨주세요

댓글 남기기